KC대학교 대외협력실

본문 바로가기


발전기금 > 총장인사말
KC대학교 대외협력실

오늘날 대학은 저출산으로 인한 학령인구 감소, 경제성장 둔화에 따른 대학 졸업색의 취업률 저조, 사회수요에 부응하는 학과구조조정의 어려움, 반값 등록금 등과 관련한 재정 여건 악화 등 사상 유래 없는 위기를 맞고 있습니다. 이러한 위기는 우리로 묻게 만듭니다. 대학은 어떤 모습이어야 할까요. 교육은 어떠해야 합니까. 그래서 우리는 대학의 미래를 향해 매일 묻고 또 묻습니다.

대한민국의 신학대학으로서의 모습을 지켜오기 위해 노력했던 50여년의 세월을 보내고 이제 우리대학도 세계적인 기독교대학을 향한 비 전을 가지고 도약하고자 달려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맞닥뜨린 현실은 녹록치 않습니다. 그럼에도 재학생, 동문, 그리고 우리대학을 사랑하는 모든 분이 함께 한다면 우리대학은 새로운 역사를 쓸 수 있습니다.

이제 강서대학은 더 큰 미래를 향한 도약의 길을 마음에 새기고자 합니다. 무엇보다 선한 사마리아인의 인재를 길러내는 대학의 명성을 확고하게 만드는 교육 시스템을 정착시키고, 더욱 강서대학의 발전을 위해 구성원 모두가 함께 지혜를 모으는 나눔과 섬김의 공동체를 조성하려고 합니다. 또한 대학 발전에 필요한 재정능력을 보다 견고히 하는데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강서대학교는 반드시 해낼 것 입니다. 학생이 행복한 대학으로, 지역과 협력하는 대학으로, 기업이 뽑고 싶은 대학으로, 결국에 하나님의 영광을드러내는 대학으로 성장해 갈 것입니다. 우리대학의 새로운 역사에 여러분의 관심과 동참을 기대합니다.

총장     김 용 재


KC대학교 대외협력실

07661 서울시 강서구 까치산로 24길 47 강서대학교

전화 : 02) 2600-2221 | 팩스 : 02) 2698-8876 | 이메일 : webmaster@gangseo.ac.kr

Copyright 2014 by Gangseo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