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대학교 대외협력실

본문 바로가기


발전기금 > 발전기금종류
KC대학교 대외협력실

l발전기금종류

"주는 것이 받는 것 보다 복이 있다"는 예수님의 말씀을 KC대학교 구성원들은 먼저 실천하고 싶습니다.
오늘 우리에게 작은 물고기 두 마리와 딱 다섯 개의 사랑과 열정이 있음을 감사드리며... 그리고 내일의 물고기 두 마리와 떡 다섯개를 기다립니다.
주님의 축사가 KC대학교가 키워내는 내일의 주역들과 나눔의 손길들에 풍족하게 먹고도 남는 열두 광주리를 주실 것을 믿음으로 바라봅니다.

KC '겨자씨 모으기' 대학발전기금

우수한 학생의 선발 및 지원, 학문연구, 교육환경 개선 등 대학이 필요한 다목적 사업에 사용될 기금입니다. 무통장입금, 자동이체,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가 가능하며 1인 1구좌 만원에서 시작됩니다.

과학관 건립을 위한 '타일 한 장 기부'

KC대학교가 미래 산업으로 향해 가는데 필요한 연구와 배움의 산실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기드온 용사와 같은 300분을 KC대학교 과학관에 소중히 모십니다." 한 장에 100만원으로 각각의 타일에 기부자의 이름을 새깁니다.

행복기숙사 건립 기금

보다 학업과 학교생활에 집중할 수 있는 학습환경. 국내, 해외의 더욱 많은 우수한 인재를 유치할 수 있는 주거환경을 만들고자 합니다. 건립을 위한 기금 뿐 아니라 생활의 곤란을 겪는 학생들의 기숙사 비용도 포함됩니다.

KC대학교 후원의 집 캠페인

매월 혹은 매년 일정 금액으로 학교의 발전에 동참하고자 하는 업소를 대학에서는 후원의 집으로 지정하고 후원의 집 지정간판 교부, 학교와 총동창회에서 발행하는 간행물 및 홈페이지에 홍보, 학교 구성원 및 가족들에게 이용 권장, 법인세 및 소득세 감면용 영수증 발급, 그 밖의 기부자 예우 프로그램을 시행합니다.


KC대학교 대외협력실

07661 서울시 강서구 까치산로 24길 47 강서대학교

전화 : 02) 2600-2221 | 팩스 : 02) 2698-8876 | 이메일 : webmaster@gangseo.ac.kr

Copyright 2014 by Gangseo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